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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 또는 온라인 상담 서비스 이용 시: 상담 내역(서비스 이용 내역, 유선·온라인 상담 녹취내용 등) - 계좌 이체를 통한 결제·환불 이용 시: 계좌 정보(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 플랫폼 서비스 이용 시: 접속 기기 및 환경 정보(IP Address, 쿠키, 방문일시, 기기정보 등) ②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플랫폼을 통한 회원 가입, 하위 부가서비스 신청 및 정보 수집 - 본인확인 서비스를 통한 수집 - 유선 또는 온라인 상담 서비스 이용 - 이벤트 경품 응모, 배송 요청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자동 수집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수집 - 본인·타인의 민원 또는 신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조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 상담 처리, 고지사항 등 최신 정보 전달 ②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요금정산: 비대면 진료 예약, 서비스 요금 결제, 약배송 서비스 예약, 콘텐츠 제공, 물품 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등 각종 계약체결 및 이행에 필요한 사항 ③ 맞춤형 회원 서비스 개발: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개선, 만족도 조사,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추출, 결제유형 별 할인혜택 서비스 개발 및 제공 ④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한 가명정보 처리 ⑤ 마케팅 및 광고 제공(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시): 텔레메디 광고, 서비스 안내, 혜택 제공, 쿠폰 제공 안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 수집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에는 이용자의 별도 요청이 없더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단, 이용자의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 상실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하며, 이용자의 처리정지, 삭제 요구권의 대상이 되지 아니합니다. ①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보존 근거 보존 항목 보존 기간 회원 탈퇴 후 재가입 방지 목적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3개월 회원의 악의적 서비스 이용 재발 방지 목적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면허번호, 악의적 서비스 이용내역 및 제재 사유, 일자 5년 영구정지 회원의 재가입 방지 목적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면허번호, 악의적 서비스 이용내역 및 제재 사유, 일자 영구 ②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보존 근거 보존 항목 보존 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회원 식별정보, 계약·청약철회 기록 등)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웹 사이트 방문기록(로그기록, IP 등) 3개월 ③ 휴면회원의 정보 보유 회원이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연체나 채무불이행 상태가 아닌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회원"으로 처리됩니다. 휴면회원으로 처리되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휴면회원의 개인정보를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정보 보유의 대상이 아닌 한 다른 ID와 별도로 관리합니다. 회사는 휴면회원 처리 예정일 30일 전 해당 사실을 사전 안내하며, 이용자는 휴면회원 처리일 이후에 플랫폼에서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는 즉시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1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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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나. Google Chrome : 설정 > 고급 설정 > 개인정보 ③ 플랫폼 이용 시 광고 식별자 수집 회사는 이용자의 ADID/IDFA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ADID/IDFA란 플랫폼 이용자의 광고 식별 값으로서, 이용자의 맞춤 서비스 제공이나 더 나은 환경의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측정을 위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거부 방법 가. Android : 설정 > 구글(구글설정)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나. iOS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광고 > 광고 추적 제한 ④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회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광고식별자 및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는 광고 사업자 : Google, Facebook, AppsFlyer, Branch 2.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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